목차
교동에 위치한 뷰가 좋은 브런치카페 슬로우우즈입니다. 구 경기도청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으며 산책로에 있어서 뷰가 좋은 브런치카페입니다. 가을이 오면서 하늘이 정말 아름다운 풍경을 연출할 때가 많은데요 해가 질 때즈음 가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딱 데이트하기 좋은 시간대입니다.
운영시간
평일 (화요일~금요일) 10:00 ~ 18:00 라스트오더 17:30
주말 (토, 일요일) 10:00 ~ 20:00 라스트오더 19:00
휴무 (매주 월요일)
전화번호
0507-1354-9083
경기도청이 지금은 광교로 이사 갔지만 전에 경기도청이 봄에는 벚꽃으로 유명하여 지금까지도 많이 오고 여름에도 그늘져서 산책하기 좋아 많은 사람들이 지나다고 있습니다. 높은 곳에서 수원행궁 야경까지 볼 수 있는 슬로우우즈 카페가 오픈하였습니다. 브런치 카페로 간단한 점심까지 해결할 수 있고 뷰가 좋은 카페입니다.
입구를 들어와서 좌측을 보면 포토존이 있습니다. 사진만 찍어서 보면 숲 속에 있는 기분도 들고 화산석으로 바닥을 정리해서 입구부터 색다른 느낌이 들고 있네요 위치가 해도 등지고 찍는 위치라 인생샷이 가능합니다. 사진은 자연광이 최고인 거 아시죠?ㅎㅎ
이제 본격적으로 카페를 들어가 보겠습니다. 입구를 들어가면 바로 음료를 위한 오픈바가 보이고 브런치 메뉴는 주방이 안쪽에 따로 있습니다. 이번달까지는 아메리카노 1,000원 할인이 되니까 참고해서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스프는 5가지를 모두 하는 게 아니고 이번주의 스프로해서 일주일 단위로 변경이 된다고 하니 문의하시면 이번주 스프를 알려 드릴 거 같네요 제가 갔을 때는 포테이토 스프만 있었습니다
스팀식빵은 말 그대로 식빵을 스팀기를 이용하여 쪄서 주는데 결대로 찢어먹으면 플레인만 먹어도 식빵 맛 그대로를 느낄 수 있는 추천메뉴입니다.
매장을 살펴보면 일반 좌석도 있고 바테이블에도 좌석이 있지만 봄에 벚꽃 날리는 모습이나 저녁에 수원행궁 야경을 보려면 창가 쪽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간단하게 유기농진저티, 카페라테, 쪽파감자샐러드 치즈스콘을 먹고 왔는데요 쪽파의 향이 감자가 잘 맞고 샐러드도 신선하고 식감이 좋아서 기분 좋게 먹고 왔습니다. 가을 데이트나 산책 중에 쉬어갈 겸 한번 와보면 좋은 브런치 카페 슬로우우즈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