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오래간만에 친구부부와 함께 캠핑을 가려고 준비하는데 고기를 원한다고 해서 고기를 미리 사가기로 했습니다. 보통은 캠핑장 근처에 가서 장을 보면서 고기를 같이 구입하는데 얼마 전에 알게 된 호매실 하이축산에서 고기맛을 보고 너무 만족한 나머지 직접 챙겨가기로 했습니다.
호매실 13단지에 위치한 하이축산입니다. 입구를 보면 알겠지만 매주 금요일 소잡는 날이라서 지나가다가 우연히 육회, 치맛살, 안창살을 사 먹었었는데 신선하고 맛이 좋더군요 금요일부터 주말까지 구입을 하면 신선한 고기를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경기지역화폐 온누리상품권까지 가능한 매장으로 지역화폐를 이용하면 조금 더 싸게 구입할 수 있는건 아시죠? 우선 사장님과 일하시는 분들이 엄청 젊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시원시원하고 친절합니다.
카운터 옆쪽에 있는 전면 고기 진열장입니다. 좌측은 소고기 우측은 돼지고기인데 소고기의 진열장은 많이 빠져있는 게 보시이죠? 제 생각에는 소고기가 더 잘 팔리는 거 같습니다 ㅎㅎ 이번에 캠핑에 돼지고기와 소고기 둘 다 구매를 했는데 둘 다 맛이 좋았습니다.
생고기만 판매하는게 아닌 냉동고기들도 취급을 하는데 측면에 메뉴를 적어두고 출입문 바로 옆에 냉동고가 있어 냉동 대패삼겹살 우삼겹살 차돌박이 그리고 주꾸미도 판매하는데 쭈꾸미 삼겹살 먹기에 구성이 되어 있더군요 그리고 한 가지 더 사장님이 직접 끓인 한우 사골육수까지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신선한 육고기가 먹고 싶으면 하이축산에서 구입하시는 걸 강력추천합니다.
여담으로 캠핑전날 바쁘게 준비하다보니 삼겹살, 목살, 항정살을 한 팩씩 구매했는데 영수증을 뒤늦게 확인하니 2팩씩 찍혀서 금액이 5만 원 정도 더 나왔더군요 다음날 전화를 하니 저희를 기억하고 있었고 캠핑을 끝내고 다시 가서 어차피 고기도 더 살 겸 차액만큼 구매를 하고 있는데 계산대에 검정봉투가 하나 있더군요 계산 잘못해서 너무 죄송하다고 서비스로 쭈꾸미와 냉동삼겹살등을 받았습니다. 오는 손님도 잘 기억해 주시고 친절한 매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