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취미

[ RISHI ] 리쉬티 화이트 티 로즈 멜란지 시나몬 플럼 라벤더 민티 티백 tea 좋아하면 꼭 구매 후 마셔보세요

by 놀고싶은장팀장 2023. 11. 20.

목차

    반응형

    2023 서울 카페쇼에 다양한 업체들이 나왔는데 1층에서는 식품관련된 제품들이 많이 나와있었습니다. 작년 카페쇼에서도 청종류나 티를 여러 가지 구매를 했었는데 이번에도 맛있는 티를 찾아서 돌아다니고 있었습니다. 저는 티에 대해서 아는 게 없어 거래처에서 무역 쪽으로 하시면서 티를 잘 아시는 분과 함께 여러 곳을 방문했는데 리쉬를 추천해 줬습니다.

     

     

    행사 전에 돌아다녀서 그런지 시음이 준비가 안되어 있어서 그중에 먹어봤던 라벤더 민트 티백, 화이트 티 로즈 멜란지, 그리고 시나몬 플럼 꽃잎차를 구입했습니다. 행사가격이 아니었으면 사실 부담스러울 수 있는 금액이긴 하나 살 때 팍팍 샀습니다. 샘플로 10개 정도 받았는데 이 정도는 엄청 이득이라고 생각해서 기분 좋게 집으로 왔습니다.

     

     

    티 종류별로 레시피와 카페인레벨이 표시가 되어있어 늦은 저녁에 카페인이 부담스러운 분들은 논카페인으로 구입하시면 됩니다. 새박스를 열어서 먹기보다는 샘플먼저 먹어보기로 결정하고 바로 시음을 준비합니다. 

    리쉬티 블루베리 히비스커스 레시피

    물온도 화씨200도 / 섭씨약 93~94도
    물량 8oz / 약 230ml 정도
    티백 시간 5분

     

     

    리쉬 블루베리 히비스커스가 첫 번째 시음대상입니다. 새콤달콤한 맛이 강하게 났는데 물 250ml 정도에 5분 정도 우려서 먹었습니다. 다음날 출근길에 텀블러에 넣어놓고 빼는 거 깜빡해서 1시간 정도 담겨있었는데 역시 너무 오래 우려 놓으니 떫은 맛이 조금 나는 게 레시피대로 먹어서 최상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직 꽃잎 차는 먹어보지는 않고 궁금해서 열어보았는데 각종 티에 따라 레시피가 조금씩 다르게 표시가 되어있습니다. 아직 티를 잘 모르니 레시피대로 먹어봐야겠습니다. 금액대는 밖에서 먹는 커피보다 훨씬 저렴하지만 티백 금액만 놓고 보면 다른 제품에 비해 비싸게 느껴질 수 있는데 기왕 먹는 거 맛있는 티를 찾는다면 리쉬티 추천합니다.

    반응형